경제교육 홈페이지를 이용해주시는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간혹 특정 PC에서 로그인 후 경제학습(경제플래시 등)을 완료한 후에도
'로그인이 되어 있지 않아 마일리지 적립 실패'라는 메시지가 뜨며
마일리지 적립이 안되는 경우 조치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.
- 인터넷 익스플로러 사용시 : 도구 - 인터넷옵션 - 일반 - 검색기록 - 삭제 메뉴에서 '임시인터넷파일', '쿠키', '기록'을 삭제한 후 재로그인 후 학습
- 크롬 사용시 : 우측 상단 메뉴를 펼친 후 - 방문기록 -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 - '인터넷 사용기록', '다운로드기록' '쿠키', '캐시된 파일'을 삭제한 후 로그인 후 학습
=> 위와 같이 조치하였는데도 안되는 경우 평일 9시~17시 중 02-759-5369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