발권국 자동화금고운영팀 서무보조원(발권출납업무 보조) 채용안내

등록일
2024.08.06
조회수
726
키워드
채용 서무보조원 채용
담당부서
자동화금고운영팀(02-759-4865)
한국은행 발권국 자동화금고운영팀 서무보조원(발권출납업무 보조)  채용안내


1. 모집인원 : 1명


2. 지원자격
o 학력, 연령 제한 없음
o 담당직무 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신체조건을 갖춘 자
o 신원조사결과 결격 사유가 없는 자


3. 직무 : 발권출납업무 보조*
* 화폐출납 작업, 발권기기·소형지게차 운전 · 관리 등 단순노무직


4. 채용절차 
o 서류전형 : 합격자는 2024.8.14.(수) 개별 통지
o 면접전형 : 면접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2024.8.19(월) 실시
o 면접전형 합격자 통보 : 2024.8.20(화)
o 신체검사 및 신원조사 실시 : 2024.8.21(수) ~ 9.3(화)
o 최종합격자 발표 : 2024.9.4(수) 개별 통보


5. 근무조건
o 근무시간 : 09:00~17:00(휴게시간 12:00~13:00)
<총 7시간, 월~금 주5일 근무>
o 보수 : 일 ₩96,100원(중식비 포함, 공휴일*과 주휴는 유급으로 함)
* 「관공서의 공휴일에 관한 규정」에서 정하는 공휴일과 근로자의 날
o 6개월 이상 근무 시 상여금 지급
o 6개월 초과 근무 시 복지포인트 지급


6. 근무기간 : 2024.9.4 ~ 2024.12.31*
* 근무개시일은 변동 가능하며, 계약기간은 한국은행 내규에 따른 정원배정 결과 및 근무성적 등에 따라 결정


7. 제출서류 
o 지원서(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,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반드시 기재)
o 개인정보 수집 · 이용 동의서(스캔하여 첨부)


8. 지원방법 : 이메일(autocash@bok.or.kr) 또는 직접* 제출
*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39, 한국은행 발권국 자동화금고운영팀


9. 지원서 접수마감* : 2024.8.12(월) 17:00 도착분까지 접수
* 이메일 제출시 전화로 접수 여부 확인 요망


10. 연락처 : 한국은행 발권국 자동화금고운영팀(02-759-4620, 4865)


11. 기 타 

o 제출된 서류는 「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」 제11조(채용서류의 반환 등)에 따라 구직자가 반환을 청구할 경우 반환 가능

o 지원서의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을 취소할 수 있음

o 지원자가 없거나 적임자가 없을 경우 접수기간을 연장하여 재공고

o 재채용 여부는 미정임


유용한 정보가 되었나요?

담당부서
커뮤니케이션국 디지털미디어팀
전화번호
02-759-5379

내가 본 콘텐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