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은행 제주본부에서 일반 사무보조원을 다음과 같이 채용하고자 합니다.
1. 채용인원 : 2명
2. 지원자격
o 「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」상 장애인
o 당행 인사관리규정상 임용결격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
3. 직무
o 사무 보조(서류정리, 사무실 정리정돈, 전화 응대 등 단순사무보조)
4. 채용절차
(1) 1차 : 서류전형(합격자는 개별 통지)
(2) 2차 : 면접전형(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일자 통보)
(3) 최종합격자 발표 : 개별 통보
5. 근무조건
(1) 근무시간 : 09:00 ~ 17:00(월~금, 주5일 근무, 중식시간 12:00~13:00)
(2) 보수 : 일 71,200원(중식비 포함)
(3) 6개월 이상 근무 시 상여금 지급
(4) 6개월 초과 근무 시 복지포인트 지급
6. 근무기간 : 2024.07.01. ~ 2024.12.31.
(추후 계약 연장 가능하며 최장 2년까지 연장 가능)
7. 제출서류
(1) 지원서(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,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반드시 기재)
(2) 자기소개서(A4 1매 이내, 자유롭게 기술)
(3) 장애인복지법에 따른 장애인등록증
8. 지원방법 : E-mail 또는 FAX를 이용하여 서류 제출
o E-mail : bokjejua@bok.or.kr
o FAX번호 : 064-720-2420
9. 지원서 접수마감 : 2024.06.24.(월) 18:00 도착분까지 접수
10. 연 락 처 : 한국은행 제주본부 총무팀(064-720-2404)
11. 기 타
(1) 팩스로 제출된 서류는 「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」 제11조(채용서류의 반환 등)에 따라 구직자가 반환을 청구할 경우 반환 가능
(2) 지원서의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을 취소할 수 있음
(3) 지원자가 없거나 적임자가 없을 경우 접수기간을 연장하여 재공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