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은행 제주본부 일반 사무보조원 채용 안내

구분
등록일
2024.06.11
조회수
8976
키워드
사무보조원 지원서 제주본부 개인정보
담당부서
제주총무팀(064-720-2404)

한국은행 제주본부에서 일반 사무보조원을 다음과 같이 채용하고자 합니다.


1. 채용인원 : 2명


2. 지원자격

o 「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」상 장애인

o 당행 인사관리규정상 임용결격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


3. 직무

o 사무 보조(서류정리, 사무실 정리정돈, 전화 응대 등 단순사무보조)


4. 채용절차 

 (1) 1차 : 서류전형(합격자는 개별 통지)

 (2) 2차 : 면접전형(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일자 통보)

 (3) 최종합격자 발표 : 개별 통보


5. 근무조건 

 (1) 근무시간 : 09:00 ~ 17:00(월~금, 주5일 근무, 중식시간 12:00~13:00)

 (2) 보수 : 일 71,200원(중식비 포함)

 (3) 6개월 이상 근무 시 상여금 지급

 (4) 6개월 초과 근무 시 복지포인트 지급


6. 근무기간 : 2024.07.01. ~ 2024.12.31.

 (추후 계약 연장 가능하며 최장 2년까지 연장 가능)


7. 제출서류 

(1) 지원서(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,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반드시 기재)

(2) 자기소개서(A4 1매 이내, 자유롭게 기술)

  (3) 장애인복지법에 따른 장애인등록증


8. 지원방법 : E-mail 또는 FAX를 이용하여 서류 제출 

   o E-mail     : bokjejua@bok.or.kr

   o FAX번호  : 064-720-2420


9. 지원서 접수마감 : 2024.06.24.(월) 18:00 도착분까지 접수


10. 연 락 처 : 한국은행 제주본부 총무팀(064-720-2404)


11. 기 타

 (1) 팩스로 제출된 서류는 「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」 제11조(채용서류의 반환 등)에 따라 구직자가 반환을 청구할 경우 반환 가능

 (2) 지원서의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을 취소할 수 있음

 (3) 지원자가 없거나 적임자가 없을 경우 접수기간을 연장하여 재공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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